반수생인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4270
김승리 올오카 지금 듣기 시작하는거 너무 늦었나요?
대학종강하고 이제 시작하는거라 어쩔수없엇음 ㅠㅠ
반수생 커리 추천해주세요 대성패스 끊어서 할 것 같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민철에서 김승리로 2 1
강민철에서 김승리로 가게되먄 지금 강기분 새기분까지 했는데 결격사유 부터 하면되나요?
-
강E분 사야하나요....? 0 0
인강듣고 문학은 그냥 수특에 하면 안되나요...? 강E분 사는게 더 이득일까요?
-
수특수완은 무조건 푸는게 맞나요?
-
우기분 강e분 인강으로 열심히 들을게... 형 그냥 현강은 작년처럼 쭉 이감...
좀..?ㅠ.ㅍ 슨니가 커리 볼륨이 커서ㅠㅠ 당장 7월 초중반?에 결격사유 재개강이라 쫌 빡셀거같긴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