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아기현조교시켜줘 [1415198] · MS 2025 · 쪽지

2026-06-24 14:40:26
조회수 121

국어 공부 어케 해야 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3711

국어3임. 1컷 ㅈㅉ개낮으면2 아님 난이도 불문3 걍 맨날 80초따리라 보면 됨

작년에 강민철에 미쳐서 강민철 풀커리 타고 뭔가 내가 체화가 안 된 거다 싶어서 올해 재수도 강민철 들음.

러셀 기숙 다녀서 강민철 현강 듣는데 현강 듣고 나니 정확히 알겠다!!!!!!!!!!!!!!!!! 

이제 강민철을 놓아줄 때가 됨... 아무래도... 안 맞는 거 같다...

그래서 국일만 2.0 샀는데 머 어케 해야 할지 모르겟삼 살려주상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