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너무나 충격이군... 36 5
도대체 다들 나이가 어떻게 되는 거야... 나보다 어려보이는 오르비언들이.. 나보다...
-
엠비티아이 맞혀보셈 27 1
기회 1번 최초 정답자 만덕
-
냥줍이 은테 달성~! 30 2
이제 오르비를 진짜로 줄여볼게여… +)아랴님 분석지? 감사합니다!
-
나 걍 딱 봤을 때 몇살같삼 24 1
갑자기 얼마나들 어리게 봐왓던건지 엄청 궁금해졋서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22 3
내일도 화이팅
-
진짜내MBTI맞춰보센 19 1
천덕 기회한번
-
글 제때 지워요 20 3
신상 특정하는거 진짜 별거아님
-
여러분 정도면 인생 망한거 아니에요 19 3
맨날 커뮤서식하는 노베5수생잡대놈보다 심각할리가 없잖아요
-
mbti맞혀보기 14 1
우후후후14살때처음받은정식검사이래로단한번도바뀌지않은삼칠의엠비티아이를맞힌자에겐5000덕을하사하노라.
-
1000덕) 내 mbti도 맞춰봐요 16 1
기회 한번
-
내 mbti 맞히면 만덕 14 1
기회 한 사람당 한 번
-
지구는 베이스가 있고 12 3
생윤은 현돌로 자습중인데 내가 수능장에서 말장난 피할거라는 확신이 안 듬 지금이라도 생명런 해야할까
-
닉 옆에 육각형 안에 숫자는 뭐임요 11 1
궁금쓰
-
삼룡은 지역의사 하면 볼만하겠네요 12 3
자교 병원이 수도권에 있는게 장점인 의대인데 수도권 수련을 못 받네요 인원은 많이...
-
내엠비타잉이ㅣ 10 1
Jsbj
-
인스타 리포스트 플러팅임? 14 0
저번주에 내가 인스타에 귀여운 아기 리포스트 했는데 며칠뒤에 안친한 아는 오빠가...




압도적으로 후자가 잘하지
후자가 더 잘하는데 등급컷 산출 방식이 전자가 개븅신이라서 올려치기 당하는거임
후자 우위라 생각하시는 이유 궁금
글 올린거 참고
그래도 18가형은 원점수 80점 이상 비율이 40%에 육박하는데...
당연히 가형인데 사람들 이상하네요 ㅋㅋㅋ
80점 백분위 64
76점 백분위 55 맛 좀 봐랏
미적은 사실상 문과상위+이과중상위 모음이라 가형보다 실력쏠림 더할듯
난 허수긴 한데
시대를 감안하면 닥전이고 절대적인 실력만 놓고 보면 후자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