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ㅇㅁㅁ [1463631] · MS 2026 · 쪽지

2026-06-24 13:24:40
조회수 273

국어고수들 진짜 다들어와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3355

평가원 교육청 항상 높1 작수 매체때문애 백분위 97받고 5덮 98 6모 100인데 (다 언매) 상상이나 이감같은거 자꾸 세네개씩 나감.. 어쩔땐 80중반까지도 떨어짐 물론 틀린거중에 논리 실수나 적절부적절 같은거 실수하는거는 실력인데, 문제는 너무  억지스럽다고 느끼는게 종종 있고, 해설을 봐도 납득이 잘 안가는 문제가 있음..이런것들은 실력적으로 부족한건지 아니면 사설과 평가원의 괴리는 감안해야되는건지 궁금해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