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희희123 [1375632] · MS 2025 · 쪽지

2026-06-24 12:51:28
조회수 131

김준 커리 뭐부터 탈 지 추천 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3258

고2 때 내신 화학 1등급 받고 손 뗐다가 다시 시작하려고 함 현재 수능특강만 한 번 풀어봤고 124단원 3점에서 조금씩 막히는 것 같음 수특만 풀고 6모 3등급 받았는데 보통 4등급 정도 나오는듯 케미스토리로 14단원 듣고 크포 넘어가는 게 나음 아니면 크포 바로 넘어가는 게 나음?? 

ㅊㅊ

최대 1개 선택 / ~2026-07-01 12:51:28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