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yeezi [1316016] · MS 2024 (수정됨) · 쪽지

2026-06-24 11:56:32
조회수 313

지금 시점에 스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2941

공부 시작한지 얼마 안된 반수생인데 실력이 낮1~높2 정도고 수학(특히 미적)이 좀 풀이가 근본없는 느낌..? 이라고 해야하나 체계가 잘 안잡혀있어서 이걸 확실하게 잡고 가고 싶습니다 그래서 고민중인게 스블 들어볼까 하거든요? 근데 밀도 너무 높다는 말이 있어서 지금 시점에 해도 될지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냥 한완기 한번 풀면서 기출로 정리할지 아니면 스블 들으면서 좀 늦더라도 확실하게 잡고 갈지 추천 부탁드려요ㅠㅠ

지금 시점에

최대 1개 선택 / ~2026-07-01 11:56:33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