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1585
지금까지 쭉 3등급 뜨다가 6모 5등급 떴습니다..
독서론-독서2지문-시-현대소설 순서로 푸니까 시간 끝나서 고전소살이랑 독서 한 지문 날렸습니다.
독서는 푼건 다 맞았는데 문학이랑 화작을 너무 많이 틀렸고
문학에서 항상 시간은 많이 잡아먹는데 너무 많이 틀려요..
독서론+화작푸니까 9시~9시 2분정도였고 독서 두 지문 푸니까 9시 18분정도? 그 후로 문학 풀었더니 그 시간입니다.. 고전소설은 읽어도 머리에 남는게 하나도 없습니다..
유대종쌤 피노리마까지 수강했고 지금 거의 3개월정도는 인강 안듣고 있는 상태입니다..지금 인셉션 네오 문학 복습 중인데
앞으로 해야될 거 추천해주세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비의순간 0 1
졸음, 그녀석이 온다.내 인생에 크고작은 많은영향을 준 그녀석이 온다영어시를...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