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엿같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1468
6평 국어 93점 받고 기분 좋았는데
이감 4-1,4-2 연속 60점대받고 기분 다잡쳤다
ㅅㅂ 무슨 4년을 해도 점수대가 왜 저러냐 개화난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올해 재수하는데 진짜 올해는 꼭가야하는데.. 자퇴생인데 수시 한장이라도 써보려고해서...
-
입시) 서울대 정시 대체서식 작성하실 분들은 수시 접수로 미리 적어보는 연습하는 것도 좋은 듯 2 2
수시도 진학사나 유웨이 들가서 대체서식 작성할 수 있거든요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