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4등급좀살려주새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1214
여름방학이 마지막으로 성적 올릴 수 있는 시간 같은데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집에서 모고 풀었을때랑 현장에서 볼때랑 성적 차이가 너무 나요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적분 너무 어려움 6 0
괜히햌ㅅ어 공통과 달리 킬러나오면 접근법부터 모루겠음 매번새로워
-
진짜 존나 이쁜 사람 릴스에 자주 뜨길래 봤는데 8 1
아카라카..? 뭐 연대생이라고? 하아아..
-
어 더 떨어져봐~~~ 6 1
잃을거없는 고양이의 무서움을 보여주겠다냥!
-
지금 엔제 9 0
다들 머 풀고 계신가여?
-
지금 좋아. 그대로 계속해.
-
영어 상평하고 9 0
수학 옛날처럼 1컷 96 ㄱ
-
우울하진 않은데 슬퍼 8 1
세상에 혼자인것같아
-
아 정말 싼게 비지떡이네 5 2
과자 싸다고 괜히 샀다 다시는 돈 안 아낀다 이 뭐 누렁이도 안 먹을
-
으 5 0
앙
-
대학 중간기말얼마나빡셈 5 0
난일단좆반고내신도안해봄
-
문학황들 도움좀 주십쇼 6 0
화작 먼저 풀고 공통은 앞부터 쭉 풉니다. 제가 화작 독서는 좀 쳐서 앵간치 어렵지...
-
Siuuuuuuu
-
라고 해놓곤 또 들어오겠지 ㅎ
-
님들은 누가 님들한테 필리핀사람같다고하면 어떰?? 4 0
알바 하는데 어떤 외국인 여자애가 있길래 같이 일하다가 친해져서...
-
주식 시작하려는데 도움점 8 0
뭐부터해야함 주식계좌? 그런 것도 안 만들었는디 앱 ㅊㅊ좀
-
서울대를 가고 싶은 밤이다 6 0
-
논술 질문 받습니다!! 9 1
현역으로 연세대 인문논술로 붙었고, 질문받습니다! 그냥 논술에 대한 어떤 질문이든...
-
고3인데 번따해도 됨? 4 0
고3이 이러는게 맞나 싶긴한데 학원에 너무 귀여운 분(현역 추정) 번따하고 싶음 의견좀;
-
고향 최고! 만관부ㅜ 8 1
-
인서울 나왔는데 공무원하면 아깝다 vs 안아깝다 7 0
서성한~건동홍 나와서 9급공무원 하면 아깝다생각함?
학교랑 집에서 칠 때 차이점이나 님이 다르게 행동했던 거 다 찾아봐여
안쉬고 마킹 포함 정확히 80분으로 하시나요
넵ㅠ 현장에서 볼 때 유독 화작이 오래걸려요
국일만의 핵심 특징
1등급의 사고 과정 모델링: 지문의 내용을 단순히 해설해 주는 전통적인 자습서와 달리, '실제 1등급 학생들은 이 문장을 읽을 때 어떤 생각을 하는가'에 초점을 맞춥니다.
노베이스를 위한 실전적 지침: 3~4등급 이하의 학생들이 흔히 겪는 문제점(시간 부족, 감에 의존한 풀이 등)을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합니다. 비문학편에 등장하는 '14가지 독해 습관'이 대표적입니다.
기계적인 문제 풀이 (국일만 2.0): 최근 안수재(코기토) 저자가 집필한 '국일만 2.0 (The Mechanical Solution)' 시리즈는, 시험장에서 과도한 몰입이나 주관적 감상을 배제하고 평가원의 기준선에 맞춰 기계적으로 정답을 골라내는 실전적인 방법론을 강조합니다.
즉, 학교 교과서 수업을 복습하기 위한 책이라기보다는 수능 국어의 본질적인 독해력과 문제 접근 방식을 교정하기 위해 혼자서 훈련하는 책에 가깝습니다.
집에서 풀면 그래도 2등급은 나오시나요?
문학은 솔직히 시험에 내기 위해서 명확한게 있는데 독서는 이해를 해야지 수월하게 풀 수 있어서 실전에서 독서가 말리는거면 쉽지않은데 문학이 말리는거면 그래도 대책이 보이거든요 그리고 화작은 많이 푸는 연습하셔야돼요 화법 첫번째문제랑 작문 첫번째문제 많이 나오는 선지 다외워질 때까지 보는거부터 ㄱㄱ
집에서 풀면 2등급은 나오는데 독서를 많이 틀려요....
그러면 쉽지않음...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능 경험을 많이 해야해서 이제부터 더프서프 있는거 무조건 신청하시고 이감 현장응시반도 다니는거 추천 그리고 독서 풀라면 36,37분 정도남기고 들어가야함
문학은 시간이 적어도 상관이 없는데 확살하게 틀린게 판단이 되지만 독서는 무조건 다읽고 풀어야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