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4등급좀살려주새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1214
여름방학이 마지막으로 성적 올릴 수 있는 시간 같은데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집에서 모고 풀었을때랑 현장에서 볼때랑 성적 차이가 너무 나요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금 구로최첨단 뭐시기인데 4 1
여기 사람 왜 이리 많냐 정신이 없네
-
길감자 먹음 4 1
원래 강릉에 잇던건데 성수에도 생겼더라 웨이팅 쪼금 함
-
그냥 시대기출을 삿음 4 2
정오 좀 있긴 하던데 프린트는 귀찮고 Pdf는 싫고 교육청도 싫어서 쩔수없
-
ㄹㅇ
-
1. 분석 대상자 기본 프로필 (Demographics & Physical...
-
자살 ㅅㄱ 1 0
c받겠네
-
현악(Vn) 전공하시는 분… 6 1
바이올린 13년찬데(상위 아마추어?) 원래 바이올린하면 턱받침때메 얼굴 비대칭...
-
문제를 쳐 똑바로 안 읽어서 1 0
인생의 1/5은 손해봄
-
풀면 욕 나올 정도로 어려운 문학이랑 비문학 n제 없음? 어려운 문제 시간 관리...
-
개정 시발점으로 확통런 하려고 하는데 원순열 빠지고 모비율 들어간대서 ‘그냥 모비율...
-
역시 4 0
대학친구들이랑은 찐친들이 되기가 힘등구나…
-
너무 좋은디
-
LOVE.... CUTE....!!!! 한글로 읽으면 나의남편 !
-
옵시디언 써보신분? 3 0
맨날 노션만 썼는데 .. 너무 불편해서 갈아탈까 고민중
-
계속 이대로면 2 0
진짜 나 실종될 거 같아
-
잘 구운 생선구이 하나 2 1
열 돼지고기 안 부럽다
-
고통을 느껴라 1 0
고통을 생각해라 고통을 받아 들여라 고통을 알아라 고통을 모르는 자들은 진정한...
-
출출하다 1 0
라멘먹고싶다
학교랑 집에서 칠 때 차이점이나 님이 다르게 행동했던 거 다 찾아봐여
안쉬고 마킹 포함 정확히 80분으로 하시나요
넵ㅠ 현장에서 볼 때 유독 화작이 오래걸려요
국일만의 핵심 특징
1등급의 사고 과정 모델링: 지문의 내용을 단순히 해설해 주는 전통적인 자습서와 달리, '실제 1등급 학생들은 이 문장을 읽을 때 어떤 생각을 하는가'에 초점을 맞춥니다.
노베이스를 위한 실전적 지침: 3~4등급 이하의 학생들이 흔히 겪는 문제점(시간 부족, 감에 의존한 풀이 등)을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합니다. 비문학편에 등장하는 '14가지 독해 습관'이 대표적입니다.
기계적인 문제 풀이 (국일만 2.0): 최근 안수재(코기토) 저자가 집필한 '국일만 2.0 (The Mechanical Solution)' 시리즈는, 시험장에서 과도한 몰입이나 주관적 감상을 배제하고 평가원의 기준선에 맞춰 기계적으로 정답을 골라내는 실전적인 방법론을 강조합니다.
즉, 학교 교과서 수업을 복습하기 위한 책이라기보다는 수능 국어의 본질적인 독해력과 문제 접근 방식을 교정하기 위해 혼자서 훈련하는 책에 가깝습니다.
집에서 풀면 그래도 2등급은 나오시나요?
문학은 솔직히 시험에 내기 위해서 명확한게 있는데 독서는 이해를 해야지 수월하게 풀 수 있어서 실전에서 독서가 말리는거면 쉽지않은데 문학이 말리는거면 그래도 대책이 보이거든요 그리고 화작은 많이 푸는 연습하셔야돼요 화법 첫번째문제랑 작문 첫번째문제 많이 나오는 선지 다외워질 때까지 보는거부터 ㄱㄱ
집에서 풀면 2등급은 나오는데 독서를 많이 틀려요....
그러면 쉽지않음...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능 경험을 많이 해야해서 이제부터 더프서프 있는거 무조건 신청하시고 이감 현장응시반도 다니는거 추천 그리고 독서 풀라면 36,37분 정도남기고 들어가야함
문학은 시간이 적어도 상관이 없는데 확살하게 틀린게 판단이 되지만 독서는 무조건 다읽고 풀어야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