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대 Lai 어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0936
외대 Lai 수리논술 쓰고싶었는데 주변에서 아무리 본캠이어도 외대 자연계열을 왜 가냐고 그러던데 여기 학과가 인식이나 취업 쪽에서 많이 안 좋은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0936
외대 Lai 수리논술 쓰고싶었는데 주변에서 아무리 본캠이어도 외대 자연계열을 왜 가냐고 그러던데 여기 학과가 인식이나 취업 쪽에서 많이 안 좋은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굳이이긴 한듯요
듣기로는 나쁘지 않다고 들었습니다만.. 공대는 시립이나 경희를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