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개쌉노베 [1369873] · MS 2025 · 쪽지

2026-06-24 00:00:47
조회수 99

재수를 해야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20728

20살입니다

내신은 4점 중반 정도 되고 대학에 큰 뜻이 없고 돈을 빨리 모으는게 좋다고 생각을 해서 대학 진학을 하지않고 빠르게 현장 가서 노가다를 해서 돈을 모았습니다 그러다가 남들이 대학생활하는걸 보니 저도 가고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늦은건 알지만 지금부터 수능을 다시 준비해보고싶은데 솔직히 이게 맞는 판단인지 확신이 안 서서 조언을 듣고싶습니다 어떤 조언이든 상관없으니 편하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