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오르빙빙 [1330841] · MS 2024 · 쪽지

2026-06-23 23:23:47
조회수 89

1학년 1학기 후 군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9951

지방 4년제 1학년 1학기 마친 후 군대가려 합니다. 복학하면 2학년 1학기로 시작하는거 맞나요? 그럼 1학년 2학기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