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꾸련 [1448907] · MS 2026 · 쪽지

2026-06-23 22:58:32
조회수 78

학군 진짜 구린곳이었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9518

흔히말하는 ㅈ반고가 딱 내가 다닌곳이었움 


선생님 앞에서 수업하는데 자기들끼리 얘기하다가 깔깔거리는애들도 있었고

난 에어팟도 뺏겪음 빌려준거긴한데.. 안돌려줬음 ㅜ

신고하려다가 학교 제대로 다니기 힘든 그림이 그려져서 걍 포기햇고.. 알음알음 조건하는무리들도 있었고

지금보니 어케다녔나싶음


좀 많이 ㅈ반고여서 내신은 잘 따긴했는데

최저못맞춰서 ..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