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미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7322
6모 기준 2021 확통 2830틀인데 확통이 시험만 봤다하면 28 30이 틀리더라구요.. 미적분을 하고 282930을 제외하면 무난하게 풀린다고 하길래 혹시 지금부터 틀어도 큰 문제가 없을까..하고 고민되네요 그냥 확통을 쭉 공부하는게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올해 재수하는데 진짜 올해는 꼭가야하는데.. 자퇴생인데 수시 한장이라도 써보려고해서...
-
입시) 서울대 정시 대체서식 작성하실 분들은 수시 접수로 미리 적어보는 연습하는 것도 좋은 듯 2 2
수시도 진학사나 유웨이 들가서 대체서식 작성할 수 있거든요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는...
미적 하시는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