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발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7021
대입에서 자퇴에 대한 불이익을
정시 전형에선
완전히 없애야 한다고 생각해요
수시를 열심히 챙긴 분들을 위해서
고려대식 수능+ 내신 전형을 도입해야지
서울대처럼 무지성 감점은
반대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7021
대입에서 자퇴에 대한 불이익을
정시 전형에선
완전히 없애야 한다고 생각해요
수시를 열심히 챙긴 분들을 위해서
고려대식 수능+ 내신 전형을 도입해야지
서울대처럼 무지성 감점은
반대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고대가 고트긴 함
개인적으로 정시100만 있는 거보다도 좋은 제도 같음

민 족 고 대ㅇㅈ
제발요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