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ねこ [1188142] · MS 2022 (수정됨) · 쪽지

2026-06-23 15:31:10
조회수 232

평가원 난도인플레를 볼수있는부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6185


아래가 더 계산많고 보조선도 정석풀이 기준 2개 그어야되는데(1짤은 하나만 그으면 됨)

위짤은 정답률 28프로고 아래짤은 47프로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Cantata · 348885 · 6시간 전 · MS 2010

    근데 그 1개 긋는걸 생각하는게 엄청 어려웠던...

  • ??ねこ · 1188142 · 6시간 전 · MS 2022

    긎데 요즘은 원주 위의 한 점은 조건반사적으로 중심과 연결하는게 보편화된 행동강령이 됐는데 저때엔 무등비 제외하면 수1도형은 어느정도 경시되던 시절이라 그런게 아닐까요... 25,26년도 사설 도형문제들 보면 반지름 하나 긋는건 그냥 교과서적인 발상이라 그냥 표본수준의 증가 영향이라고 봅니다

  • CU · 1154004 · 6시간 전 · MS 2022

    미적하던 그시절 무등비 삼도극때문에 보편화된 행동강령이 되었던걸로 기억함 통통이는 몰루

  • 설표. · 1355337 · 6시간 전 · MS 2024

    1996년 수능 수학과 2026년 수능 수학 비교하기잇

  • 그래프를찢어 · 1366010 · 6시간 전 · MS 2024

    전자가 10배는 어려운거 아닌가요

  • ??ねこ · 1188142 · 6시간 전 · MS 2022 (수정됨)

  • 그래프를찢어 · 1366010 · 6시간 전 · MS 2024

    도형은 풀이 길이가지고 따질만한 게 아님

  • ??ねこ · 1188142 · 6시간 전 · MS 2022

    풀이가 길어지면 무리수가 잦은 도형문제 특성상 계산실수 가능성도 커지니 정답률에 어느정도 영향 주지않나요

  • 그래프를찢어 · 1366010 · 6시간 전 · MS 2024

    261114 수준에서 계산이 길어서 틀리는건 쉽지않은데요 그냥 발상 못찾아서 틀리는거지

  • Exsc · 1211818 · 6시간 전 · MS 2023

    방금 둘다 풀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전자가 좀 더ㅜ어려웠어요
    뒷과정 예상이 더 오래걸렸음
    근데 저정도 수준의 정답률차이는 놀랍네요..

  • 갓퍼스트 · 1457288 · 6시간 전 · MS 2026

    문제정답률은 문제난도 하나로 결정되는게아니라
    30문제가 결정함
    전자는 문제들이 전체적으로 어려워서 체력 많이 털리고
    후자는 21,22,30 몰빵아닌가

    전자가 더 어려움

  • 기똥벌레 · 1436019 · 3시간 전 · MS 2025

    위가 훨씬 어려웠던것 같습니다... 호흡도 훨씬 길구요 (둘 다 현장에서 봐본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