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 n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3759
지금까지 설맞이 풀었고 이해원 푸는중인데 다음 n제는 뭐가 좋을까요?? 벡터는 거의 다 맞고 공간도형이 좀 부족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3759
지금까지 설맞이 풀었고 이해원 푸는중인데 다음 n제는 뭐가 좋을까요?? 벡터는 거의 다 맞고 공간도형이 좀 부족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드릴
N제게임
수특수완 하심?
수특은 했고 수완은 이제 구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