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Alpheratz [1386695] · MS 2025 · 쪽지

2026-06-23 00:27:26
조회수 81

내신 1.7x머는 보통 어디 가나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12463

수도권 평반고 9등급제 1.7x 기준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이사항은 국어하고 수학 등급이 낮고 나머지가 좀 높은 분포입니다...

선택과목은 수학 계열(미적2, 기하)에서 가능한 건 전부 다 선택했고

탐구는 물리 지구 지리 테크 타고 있어요


생기부는 딱히 학과 테마가 있는건 아니고, 

과목간 연계성? 그런건 좀 열심히 챙겼어요

리더십 관련된 부분이 부족한 것 빼고는 꽤나 괜찮은 생기부라는 말을 듣긴 햇습니다...


최저는 그냥 다 맞출 수 있다고 가정했을 때 보통 어디부터 어디까지 쓰나요...



rare-Iridescent rare-디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