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둥글둥글 [1200589] · MS 2022 · 쪽지

2026-06-22 19:54:18
조회수 104

편입 전략 추천좀 뭐가 젤 쉬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8490

영어 4등급 정도임 토익 해본적 없음

영어듣기 70~80점대임

학사 편입으로 가려는데

토익100%인 성신여대가 나음?

아니면 편입영어를 많이 치니깐 그거 준비하는게 나음? 아니면 영어 못하니깐 그냥 연고대 논술 준비하는게 나음?

작년에 임용 초수합격해서 교사로 일하는중인데

다른 직업하고 싶음… 영어 싫어하진 않는데 공부할 시간이 많지 않아서 성공률 높은거 추천 좀

인서울 대학이면 됨 편입 쉬운 대학도 추천좀요 ㅜ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