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둥글둥글 [1200589] · MS 2022 · 쪽지

2026-06-22 20:33:35
조회수 20

수시 논술vs건동홍 편입영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8748

뭐가 더 쉽나요

국어 잘하는편이라 최저는 싹다 맞출 수 있음

영어는 못해서 4등급 정도임

시간상 편입이 이득인데 영어 못해서 한계가 건동홍 정도일 것 같음…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