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비상식량 [1373861] · MS 202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6497
ㅈㄱㄴ
수능영어 등등에 비해 어떤 느낌인걸까요...
어렵다길래 궁금스함
방학동안 할게 줄어들어버려서 텝스준비나 해볼까 싶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남캐일러나 그리세요.
ㄹㅇ보추짤이 더 이로운데
접수완료.
26 1인데 텝스 반타작 모탐
오마이갓
텝스 좀 시험문제가 불쾌함 풀어보면 알것
ㄷㄷㄷ
토플이랑 느낌이 다르게 어려운 영어시험 양대산맥 근데 한국식 시험의 느낌이 강함
뭔가 영단어가 해괴할것같은... 답변 ㄱㅅㄱㅅ요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7
남캐일러나 그리세요.
ㄹㅇ보추짤이 더 이로운데
접수완료.
26 1인데 텝스 반타작 모탐
오마이갓
텝스 좀 시험문제가 불쾌함 풀어보면 알것
ㄷㄷㄷ
토플이랑 느낌이 다르게 어려운 영어시험 양대산맥
근데 한국식 시험의 느낌이 강함
뭔가 영단어가 해괴할것같은...
답변 ㄱㅅㄱ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