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양 B+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6426
영어를 잘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공수래공수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석민 6 0
작년에 강민철 풀커리 타고 3 떠가지고 정석민쌤이랑 이원준쌤 고민하더가 정석민...
-
훈도 2회독중 독상변 완강 불완전한 3등급.. 강의 내용대로 기출분석만 매일...
ㅅㅌㅊ
진리가 빡센건가
그런 것 같습니다
성적 벌써 뜸요??
교수가 입력한 경우만요. 한국외대 앱있으면 알림옵니다
전 두과목인데 하나는 기말없던거고 하나는 저번수요일 시험이었습니다

아하..전 교수님이 갑자기 뜬금포 과제를 내셔서 오늘 성적 보기는 틀린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