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lyrlo [1459332] · MS 2026 · 쪽지

2026-06-22 02:51:22
조회수 269

고민!!수학 뭐해야할지모르갯어요 도와주새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4467

안녕하세요

새벽에 써서 많은 분들이 보실진 모르겠지만 고민 투척합니다

전 현재 고1입니다

학원 자체를 안다닌지는 3년째 되어가고, 그간 모든 공부를 독학으로 해결했어요

근데 유일하게 안되는게 있었느니.. 바로 수학입니다

원래 학원 다닐때도 수학을 잘하는 편은 아니였구요

유독 못합니다

근데 모종의 사건들로 학원 자체를 기피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든 독학으로 해결해보려하는데 마음처럼 안되네요

2학기부터는 어떻게 할지 정말 고민입니다

내신은 평균보다 20점 정도 높게 나오는데요

아무래도 5등급제다 보니 점수별 등급 폭이 넓어져서 고정1이 아닌 이상 계속 2등급일 것 같습니다.. 모의고사는 더 어려워합니다

현재 수학공부는 이미지- 세젤쉬로 개념돌리구요 쎈b, 자이스토리, 일품, 블랙라벨, 주예지-예감으로 기말대비 하고있습니다

학원을 다니는게 싫으면 방학 때 썸머스쿨이라도 할까요?

수학 문제집, n제, 강의 다 추천받습니다

학습도움 주세요 ㅜ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