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deltaaa [1454507] · MS 2026 · 쪽지

2026-06-22 01:28:00
조회수 389

내신 한학기정도는 망해도 괜찮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3988

제가 중학생때 공부를 하나도 안한상태로 고등학교 올라와서, 그 간격을 메꾸면서 내신공부 하느라, 성적이 많이 안좋게 나왔습니다. 일단 생기부는 열심히 챙겨놨다는 가정하에, 한학기 정도는 망해도 복구 가능한가요? 9등급제 기준으로 따지면 4등급 초반 정도 나올 것 같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