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deltaaa [1454507] · MS 2026 · 쪽지

2026-06-04 20:50:48
조회수 442

국어 기출은 바로 고3거 푸는게 좋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545457

고1 학생입니다. 국어 모고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고1 기출 문제집을 사서 공부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국어는 바로 고3 기출을 푸는게 좋다는 말이 많길래 질문합니다. 고1-2 기출 건너뛰고 바로 고3 기출 문제집을 푸는게 좋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