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매랑 화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3424
24 수능 언매 언어0틀
25 수능 언매 언어1틀
26 수능 언매 언어3틀(2개시간없어서찍음)--- 다 시간부족으로 독서 문학 1지문씩 다찍음..
언매를 3년이나 하기도 했고 언매2틀=화작0틀 이런거 때문에 언매계속 가져갈까 싶다가도,, 수능 때 독서론+언매 20분,, 혹은 그 이상 걸려서 독서문학에서 한두개씩 지문 통째로 날리거나,,, 문제가 갑자기 어려워져서 힘들었던 기억들이 있습니다.
사실 아예 언매노베에서 화작VS 언매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저는 또 언매 노베는 아니라서 그렇게 공부 시간이 오래걸리고 할 것 같지는 않은데 이 상황에서 처음해보는 화작을 가야할지,, 언매로 가되 언독문에서 시간 줄이는 법을 터득해야할지 고민입니다.
화작이랑 언매 풀이시간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건가요? 누구는 언매가 빠르고 누구는 화작이 빠르고,,
목표는 메디컬....언매/화작 기/확 생윤 사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선택과목 문제가 아닌데
그럼요...?
독서론 언매 25분 쓴다해도 공통에서 한 두 지문 날리는건 공통(국어)를 못하는거임
목표가 메디컬인데 여기서 3년한 언매를 버리고 화작을 한다라..독서를 못하는데 화작을 한다고 해서 극단적인 단축이 될까? 이 부분이 회의적이고
한 두 지문을 날렸을때 공통 정답률도 고려해서 공통에 시간투자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