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회분의 25수바 인쇄드가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3389
22번 수열이라 이런건 좋네
그리고 차수논리 딸깍딸깍 문제도 별로없을거라 진짜 괜찮은듯
한두달정도 1일1회씩 하면서 다 치고 점수 평균낸다음에
올해 말미에 27수바랑도 비교해봐야겠음
++ 보니까 24기반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초반회차엔 15수열 22수2도 많음 근데 뭐 공통 객관식 변별문항이 수열이라는 점엔 변함없어서 괜찮을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30만원 벌기 쉽네
12회를 아는 사람:
어떻길래
내일 ㄱㄱ
그회차 보니까
22수열아니라서 안풀거같은데
걍알려줘요
아마 1컷 70점대 초반이었나? 정도로 핵불회차임요
23수바 ㅈㄴ좋음
이번 공통처럼 함수추론 개특수 딸깍 많아서
시대를 역행하는 메타 ㅋㅋㅋㅋ
지로삼ㄱㄴㄷ이나 미적 삼도극무등비 이런건 대신 알아서 걸러먹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