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원스2vs엔제벅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715
스1 다 듣고 엔제 한두 뭔가 엔제권 풀었는데 풀어도 느는 느낌이 안나서 스2까지 들을까 고민중...
6모는 22틀 96인데 좀 물로켓 점수같고 1컷~+4 정도 실력은 되는거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715
스1 다 듣고 엔제 한두 뭔가 엔제권 풀었는데 풀어도 느는 느낌이 안나서 스2까지 들을까 고민중...
6모는 22틀 96인데 좀 물로켓 점수같고 1컷~+4 정도 실력은 되는거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