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재수생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496
작년 수능 학원서 친걸 현역 수능으로 치기로 마음먹었어
이번애 못가면 ㄹㅇ 버러지다 ㅇ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496
작년 수능 학원서 친걸 현역 수능으로 치기로 마음먹었어
이번애 못가면 ㄹㅇ 버러지다 ㅇ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