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개적폐교과의대 [1331243] · MS 2024 · 쪽지

2026-06-21 23:22:00
조회수 148

과탐때문에 9모가 두렵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2296

과탐농가 처참하게 망해버렸는데

작년 6모 9모 수능은 물생 다 1 1이었는데

이번 6모 물리 순수실력으로 41점떠버리고

이번 6모 생명 18번 실수해서 42 떠버리니까

멘탈이 나가네


아니 남들 쉽다는 시험이 난 어렵고

남들 어렵다는 시험이 할만함 나는

수학도 준킬러 떡칠 서프랑 평가원 쉬운시험이랑

점수가 비슷함

하... 최저맞출수있을까 너무힘들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