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TrusionSFM [1444341] · MS 2026 · 쪽지

2026-06-21 21:53:49
조회수 174

반수생이 7월까지 수학 뭐 보는게 좋은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1027

수능 이후로 공부안하고 현장응시로 본 6모 미적 15(계산실수) 22 28틀 88점 나왔고요


시대 반수반 들어가서 공부를 조금 해보니 부족한 수학실력에 대한 고민이 많이 들고 자료도 많이 받아서 우선순위를 모르겠는데


1. 수1, 수2, 미적 기출을 빠르게 풀며 기출 양치기하기

2. 개정 이후 평가원 기출 / 19~21 가형 기출만 풀고 그 문제에 대한 다양한 풀이 습득하기

3. 시대인재 반수반 보충영상으로 재종 수업때 배우는 실전개념 공부하기
4. 바로 N제, 실모 돌리며 어려운 문제 대비하기


방향성을 어떻게 잡는게 좋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