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인데 이별후유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0468
어케 극복하나요ㅠ..
헤어진 이유도 제 잘못이 맞는거 같고
여자친구도 진짜 너무 마음씨 착하고 귀여웠는데...
헤어지니까 아무것도 손에 안잡혀요
다시 연락 보내봤는데 오전에 답장 온거 바로 답장하니까
아직 안읽었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0468
어케 극복하나요ㅠ..
헤어진 이유도 제 잘못이 맞는거 같고
여자친구도 진짜 너무 마음씨 착하고 귀여웠는데...
헤어지니까 아무것도 손에 안잡혀요
다시 연락 보내봤는데 오전에 답장 온거 바로 답장하니까
아직 안읽었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다시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