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Sinabroo [1418140] · MS 2025 · 쪽지

2026-06-21 20:39:54
조회수 197

실모 안풀면 점수 떨어지는거 정상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9920

국어 6평 끝나고 평가원만 분석하고 있는데 

오랜만에 사설치니까 찌뿌둥함

rare-meenoi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