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도미닉 [1462003] · MS 2026 · 쪽지

2026-06-21 20:34:02
조회수 397

생윤사문5등급미만인데 나왔는데 공부 어떤식으로 하면좋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9863

현제 고3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