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80 턱걸이 2 학습방향 조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9718
현재 목표 턱걸이 1~ 높2
3월부터 시작해서 6월까지
뉴런 수학1,수학2 수분감 수학1,수학2 드릴 수학1,수학2-> 현재 진행중이구요
미적분은 기본적인 3점만 풀 수 있고 현재 유기중입니다.
6모 21 22 28 29 30 틀렸어용 이제 슬슬 미적 기출 풀면서 공통 사설 양치기 들어가야하나요? 학습 방향성 조언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쉬고싶다 6 1
한 이틀정도만 밥먹고 쿨쿨띠 하고싶다..
-
나중에 동아리회식 가면 10 3
오뎅탕에 간장치킨 짬으로 이거 밀거야 크아앙
-
예전에 어떤 릴스에서 0 0
한 외국인이 ln을 '엘엔'으로 안 읽고 '른'으로 읽고, lnx를 '르넥스'라고...
-
자라 5 0
거북
-
웹소설 읽는 것도 현대 소설 공부임 난 오늘 공부를 4시간+@ 한거다
-
11시 30분에 자야지 2 1
원래 9시나 10시쯤에 자려고 했는데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
암기과목4개7일클리어되나 ㅅㅂ 2 0
특목이고 한국사 현윤 좀특이해서비공개(세지비슷한데세지는아님) 데이터과학 이걸7일만에해야댐
-
만약 삶에 우울감이 잇다면 0 0
이 3놈의 삶의 방식을 참고하셈 우울감 0.000001도 없는 미친놈들의 대명사임
-
이지영 사문 2 0
반수 할려는데 사문 이지영 별론가요? 대성 이투스 있는데 이지영쌤은 별론가요?
-
이해원 즌2미적 맛있네 5 2
늘 먹던 맛인데 맛있음 ㅈ발상적인 적분퍼즐문제 배터리 두칸박아놓는건 여전하긴한데
-
7일만에암기과목4개클리어가능? 1 0
하나는데이터과ㄹ학이라덜빡셀듯
-
저지능자전형대학입학업ㅅ나요 2 0
수학3번으로찍은겁니다실제점수를보는걸회피하고십엇어요
-
ㅅㅂ 개덥고 습하고 땀나고 찐덕찐덕해서 찝찝하고 ㅅㅂ 누가 물티슈 한장만 주면...
-
지금까지 본 수행평가 중에 가장 얼탱이없던 수행평가가 뭐였음? 13 1
제일 쓸모없다거나 생기부에 넣기 싫은 별루인 주제
-
손승연 0 0
손숭 왜 강x 이번에 안해ㅜㅜㅜ 해설이라도…ㅠㅠㅠㅠ
-
뉴런 vs 스블 0 0
6월초에 확통런 치고 지금 개정시발점 거의 끝나서 다음 실전개념 뭐 풀까 고민중인데...
-
기말8일전 3 0
기적가능한가요?
-
1시간공부하고2시간폰보고 1 0
대학못간다
-
실모기록소: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실모를 기록하세요! 7 5
(사진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작년 파이널 시즌에 실모를 많이 풀면서...
-
https://shindonga.donga.com/culture/article/all...
-
2009년 1월 1일 이전에 태어난자는 2027년 11월 및 그 이후에 치러지는...
-
아 나도 번따당하고싶다 6 1
진짜
-
아이고시발 2 0
호기심을못이기고봐버렸는대,, 이거남녀구분하는기능은 또 왜일ㄴㅇ거임;;;
-
5시간동안 뭐하지 3 0
새벽4시 경기 벨기에 vs 이란 봐야함 잠은 이미잠
-
공부 인증 2 0
오늘도 수고 하셧습니당 낼은 교육지원청에 검정고시랑 9모 접수하러가는 날이에요 ㅎㅎ
-
찹찹츄찹츄찹찹츄찹츄찹츄찹찹츄 0 1
-
옯스타부터 무고밴 당하더니 11 1
부계랑 본계도 정지먹음 미치겟네 진짜
-
파마늘괴롭히지마세여 18 7
그러면삼칠을대신괴롭힐거라구여? 움그냥하던대로하져
-
오래된 꿈이다 4 1
돈 모아서 우즈베키스탄 의대 가는게 더 빠를듯
-
남자한테 궁금한거 24 4
님들이 맘에 드는 여자 번따 성공했는데 그여자가 친구도 없고 좀 찐따같으면 어떨것같음???
-
미분가능성이뭐임 4 0
미분 확률 50% 같은 건가;;
-
엔제 수학 2 0
6모 84미적 현재 엔티켓 4규 설맞이 풀었는데 다음 엔제로 드릴 풀어보려는데...
-
안녕하세요 하찮은강평입니다 1 0
여러분은 이렇게만 하시면 수능 국어 1557점을
-
오버슈팅그정돈가 2 0
옛날에풀엇을땐잡몹인줄알아슴 수상할정도로컨디션이좋은날이엇어
-
아니 오르비 3 0
왤케 이상하게 바뀜 너무 적응이 어려워 ㅠㅠ
-
미분가능성 문제 5 2
ㄹ
-
님들 솔직히 파마늘 예뻐서 놀리는거죠 10 0
-
클린유저임 1 0
ㅎㅇ
-
국어지문 티어표 1 1
기출 톺아보며 만든 주관적티어표임
-
지금 설맞이s1 이해원s12 드릴 26 27 빅포텐s2 N티켓s12 4규 설레임...
-
공부기록(77) 37 4
-
근데 ai 안경 저거 8 0
중국마냥 전파 추적이나 인터넷 차단걸면 되는거 아닌가
-
아진짜다들 씨발 너무 귀여워 19 1
같이 밥한번먹자 얘들아
-
강기분 1 0
34진동 문학만 강민철쌤들을라고 하는데 강기분부터 해야됨 새기분부터 해도됨??
-
오르비 그만좀 봐라 2 0
너 말이야 너 술자리에서 내 게시글 하나하나 읊는 너 ㅅㅂ럼아
-
학생회 선도부가 제일 교칙...
-
오랜만이에요 10 1
거의 3달만이네••
-
미안하다 강림이 조금 늦었다 1 0
오랜만입니다들
-
방학나가서 먹을리스트 7 1
닭갈비 회 삼겹살 비냉 치킨 술많이
-
오뎅탕에 간장치킨 차려줄 옵붕이 구함 18 3
어서 내오도록
확통
확통 저랑은 안 맞아요~ 개념 공부 해봤는데 안 맞아서 거름
확통은 맞고 안맞고가 아님 일단 님이 수학 점수에서 92나 88까지 가고싶으면 지금 확통 가는게 맞음. 절대적으로 확통 난이도 자체가 미적 난이도보다 낮아서 현재 28,29,30다 안뚫리면 이건 그냥 확통 하는게 맞음.
미적 기출 안했다고 적어놨는데 확통을 가라하면 어캄 지금 미적 기출 돌려서 1등급 턱걸이 맞는게 확통 전향해서 이해도 안되는거 개념부터해서 기출까지 돌리는거보다 더 시간 적게들듯
타 과목은 다 확정 1 뜨거나 님 원하는 등급 나오면 미적 하세요. 근데 지금 통이랑 적이랑 표점차 줄이려고 평가원이 노력하는중이라 들이는 노력대비 등급은 비슷할 수 있어요 암튼 화이팅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