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9035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저는 삼도극이 있어서 좋다기보다는
지금 29번 위치의 노근본 급수가 없어서 좋았어요
저는 도형사랑인간이라 삼도극 그 자체가 좋았기도 하고...
삼도극 사라지고 생긴 급수 문항이 맘에 안 들기도 합니다 ㅋㅋㅋㅋ
삼도극은 근본이 맞지...지금은 사라진 가형? 이라는 거에도 있었다고하네요 ㄷㄷ

급수에 시그마 파티 있는 거 보면 삼도극이 낫긴 한듯...ㅋㅋ급수 진짜 까딱하면 실수나오고 재미도 없어요..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