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시대 다니는 애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8365
실력이 그렇게 출중함?
그래도 시대 입학 가능할 수준이면 공부는 좀 하는게 맞다고 생각한다마는 남들 내려깔만큼 잘하는건 아닌거 같던데
이상한 애들이 꺼드럭 대는 거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콘서트 첨 가봤는데 2 1
어떤 오따끄같은 남자가 중간토크?시간에 자꾸 일본어로 소리질러서 열받았음
-
님들 토익 ai안경 얘기 들어봤죠 47 47
테크몽이 ai 안경 리뷰했는데 안경으로 수능 수학 모고 18분컷 96점 나왔고...
-
진짜로 해낼게요 1 2
굿바이
-
진짜 모름
-
우웅
-
근데 ㄹㅇ 수능장들어가면 0 0
평가원스럽다가있는게맞음? 진지하게 사설풀때보다 ㅈ같은느낌 조금씩 들던데
-
나만 안귀엽고 24 1
나만 프본 아니고 나만 못생기고 나만 뚱뚱하고 나만 말못하고 나만 눈못마주치고 나만...
-
"세금으로 집값 안 잡겠다"더니... 청와대, 보유세 인상 사실상 공식화 2 2
이재명 대통령이 7월 중 부동산 세제 정리를 예고한 가운데 김용범 청와대 정책실장이...
-
카르노 기관 이거 물1 교육과정에서 증명 안하죠?? 3 0
혹시 모르니까 열효율 1-t1/t2 이것만 알면 되겠죠???
-
여름싫다앙ㅏ아 .. 7 3
문ㄴ닫구잇으면 애어컨 바람 못들어오고 그렇다고 문열기는 실은대 .. 그러기엔 덥고 ㅜㅠㅠㅠㅜㅠㅠㅜ
-
칸타타는 사실 ai가 아닐까 7 1
불법 pdf방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죄책감을 심어줘서 정품 구입을 촉진하기 위해...
-
내일은 월요일 0 0
하지만 나는 기말고사를 다 보고 대체과제도 다 끝난 완벽한 종강을 맞은 대학생임 ㅋㅋ
-
지1은 아무리 공부해도 3 2
끝이 없구나 ㅅㅂ 현역의 한계인가
-
반수붕이 6 0
본가내려가서 이제달려야겠다 영통탈출해야지
-
꼴초 형아들 들어와보세요 5 0
6미리 피고 있는데 더 타격감 느끼고 싶은데 더 미리수 높은 걸로 추천해주세요
-
으아
-
강대X는 수강후기 왜저럼 1 2
전성기 범바오급인데
-
수학적백구합니다 0 0
적백을 알현하고 싶습니다 76808488을 오가는 범부입니다(실수로 4점이나 3점씩...
-
ㅠㅜㅜ짜증느아 4 0
그냥 아무것도 하기싫어어
-
근데 엄청 예쁜 사람들은 13 2
인생이 편하거나 불편하거나 둘 중 하나인 것 같음 ㅈㄴ 귀찮거나 편하거나? ㅇㅇ...
-
돈 모아서 노트북 바꿔야지 8 1
이런 똥트북으로는.. 곧 한계야
-
국어 6평 끝나고 평가원만 분석하고 있는데 오랜만에 사설치니까 찌뿌둥함
-
평가원이 주는 보기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데 현대시 연계교재나 사용설명서에 나와있는...
-
부모님이 보시기에ㅔ도 24 3
이번방학때 방애서 히키생활할께 뻔햇나바여 .. 고루프 배우ㅜ면 용돈 올려주신대서...
-
저 현역인데 망햇나요 ㅎㅎ 2 0
일반고 내신 2.9 3모-> 6모 기준 화작:2초 낮1 -> 2 미적:낮3 ->...
-
히카 고약한놈들 .. 0 0
직접안사면 등급컷을 안알려준다니 ㅡㅡ
-
그리고 바로 답지 0 0
감사함미다 템포가 엄청 길져ㅠㅠ
-
지1 자작 한개 더 7 0
이건 아까같은 신박한 함정은 업서요 근데 그냥 깡피지컬이..
-
이번 방학때 13 2
주ㅜ 1회 전신과 주 2회 골프레쓴 매일 인강보기 진행도 0%
-
생윤사문5등급미만인데 나왔는데 공부 어떤식으로 하면좋을까요? 4 0
현제 고3입니다
-
이게 황밸임
-
아 0 1
-
비가 오니깐 몇 분 후에 가자 0 0
지금 울고 몇 분 후에 가자
-
수학은 쉽게 내도 좋은데 11 3
국어보단 무조건 ㅈㄴ 어려워야함 안그러면 국어 재능순으로 의대가는 ㅂㅅ 시험이 되어버림
-
28수능 수학 등급컷 9 0
동의하면 개추 비추하면 100덕 기부 이정도는 되어야 교과서로도 충분히 수능 준비가 가능하지 ㅇㅇ
-
제발
-
햄들다 1 1
목다쉬었음청년
-
노래방에 잠깐 왔습니다 0 0
-
수능 통합사회, 통합과학 문제들의 출제 범위에 대한 질문 4 0
28 수능을 준비하면서 항상 드는 생각입니다. 시중 문제집, 개념서에 수록된 개념의...
-
반수샌 국어 대성커리 추천 2 0
작수 화작 백분위 91 노베인데 뭔 자신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언매런해서 4월서프...
-
수특 독서 공부 도와주세요ㅠㅠ 0 0
고3 입니다ㅠㅠㅠㅠㅠㅠ 내신으로 책이 수특인데 10일 뒤에 시험이 에요 하루에 5...
-
감사함미다
-
첨언하자면 ㄷ선지는 적색편이에 의한 변화량말하는거애오 제일먼저맞추신분칭찬해드릴깨요
-
사문 커리ㅓ리커리커리커리 2 0
리밋으로 개념들었고 검더텅 도표빼고 다 풀었고 도표특강 거의 끝내가는상태 나르샤...
-
한의대 컷 1 0
언확생윤사문 이렇게 하는데 백분위 몇정도가 한의대 끝자락이라도 갈수있을까요ㅠㅠㅠ 감이 안와서요
-
ㅇㅇ
-
고2 수학 여름방학 질문 1 0
현재 고2고 아마도 정시로 갈꺼같긴한데 내신도 챙기고 있고 6모는 수학 2등급에...
-
수학 국어 공부방식 1 0
수학이나 국어 모르는 문제 나왔을때 한 문제당 국어도 한 지문 말고 문제여...
-
현재 목표 턱걸이 1~ 높2 3월부터 시작해서 6월까지 뉴런 수학1,수학2 수분감...
-
기하 N제 내일 배포합니다 8 3
지금까지 만들었던 자작 우수문항 선별 N제 10-11문항 배포 준비중인데 몇시에...
약대 다니실 정도면 님이 훨씬 잘함
잘하는 애들도 많은데
평균은 높지 않고
절대 소수정예 이런 느낌은 아닙니다
이게 맞음요
평균은 높은편 아님? 5섶 국어 평균 거의 80이던데
높다의 기준이 애매한듯
전 이제 약뱃있는 작성자분 기준에서
재종 요소가 듬뿍 가미된 잇올 느낌인가 보네요
꺼드럭 대는 놈들은 뭐 수능 한 번 더 보겠네
소수정예x다수평범o
상방이 존나 높아요
상방은 범접 불가영역이긴 하죠
근데 걔네는 꺼드럭 대는걸 본 적이 없는거 같음
애초에 잘하던 애들이라 그런가 조용히 지내는거 같고
오히려 애매한 애들이 너무 나댄다고 해야되나
아 남들 내려보고 나대는 애들은 저보다도 못하는 애들일듯
가끔씩 본인의 내집단에 대한 허황된 인식으로
잘하는 학생에게 본인을 투영하는 소수가 있는 것 뿐이지요
당연히 잘하는 친구들이 정말 많은 것도 사실일테고요
하위권 애들이 상위권 애들 장학금 내주면서 다니는 중
이건 좀 부럽네
ㄹ ㅇ
시평건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시대 평균은 건대 라는 뜻인가요
그래도 건대면 낫배드 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