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미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8307
현역인데 미적해도 괜찮은게 맞을까요..
수시파이터고 그냥 수시 공부하면서 미적 공부해서 3모 89(- 20 27 28) 5모 92(-22 30) 6모 96(-28)입니다
그리고 제가 내신때 확통은 잘하는 학교가 아닌데도 3후를 받고 작년 기출들 풀어봐도 3 4개씩은 계속 틀려서.. 근데 이번 미적이 어케 될지 모른다니까 굉장히 불안하네요.. 아무래도 9모까지 지켜보는게 맞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