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미적 1컷 84뜨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7794
평가원 대단한거 ㅇㅈ할거임..
작수도 85 귀신같이 딱 떨어지게 맞췄는데 이번에도 85 84 맞추면 ㄹㅈㄷ.. 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이고시발 2 0
호기심을못이기고봐버렸는대,, 이거남녀구분하는기능은 또 왜일ㄴㅇ거임;;;
-
5시간동안 뭐하지 3 0
새벽4시 경기 벨기에 vs 이란 봐야함 잠은 이미잠
-
공부 인증 2 0
오늘도 수고 하셧습니당 낼은 교육지원청에 검정고시랑 9모 접수하러가는 날이에요 ㅎㅎ
-
찹찹츄찹츄찹찹츄찹츄찹츄찹찹츄 0 1
-
파마늘괴롭히지마세여 18 7
그러면삼칠을대신괴롭힐거라구여? 움그냥하던대로하져
-
오래된 꿈이다 4 1
돈 모아서 우즈베키스탄 의대 가는게 더 빠를듯
-
남자한테 궁금한거 24 4
님들이 맘에 드는 여자 번따 성공했는데 그여자가 친구도 없고 좀 찐따같으면 어떨것같음???
-
미분가능성이뭐임 4 0
미분 확률 50% 같은 건가;;
-
엔제 수학 2 0
6모 84미적 현재 엔티켓 4규 설맞이 풀었는데 다음 엔제로 드릴 풀어보려는데...
-
안녕하세요 하찮은강평입니다 1 0
여러분은 이렇게만 하시면 수능 국어 1557점을
-
오버슈팅그정돈가 2 0
옛날에풀엇을땐잡몹인줄알아슴 수상할정도로컨디션이좋은날이엇어
-
아니 오르비 3 0
왤케 이상하게 바뀜 너무 적응이 어려워 ㅠㅠ
-
미분가능성 문제 5 2
ㄹ
-
님들 솔직히 파마늘 예뻐서 놀리는거죠 10 0
-
클린유저임 1 0
ㅎㅇ
-
국어지문 티어표 1 1
기출 톺아보며 만든 주관적티어표임
-
지금 설맞이s1 이해원s12 드릴 26 27 빅포텐s2 N티켓s12 4규 설레임...
-
공부기록(77) 37 4
-
근데 ai 안경 저거 8 0
중국마냥 전파 추적이나 인터넷 차단걸면 되는거 아닌가
-
아진짜다들 씨발 너무 귀여워 19 1
같이 밥한번먹자 얘들아
-
강기분 1 0
34진동 문학만 강민철쌤들을라고 하는데 강기분부터 해야됨 새기분부터 해도됨??
-
오르비 그만좀 봐라 2 0
너 말이야 너 술자리에서 내 게시글 하나하나 읊는 너 ㅅㅂ럼아
-
학생회 선도부가 제일 교칙...
-
오랜만이에요 10 1
거의 3달만이네••
-
미안하다 강림이 조금 늦었다 1 0
오랜만입니다들
-
방학나가서 먹을리스트 7 1
닭갈비 회 삼겹살 비냉 치킨 술많이
-
오뎅탕에 간장치킨 차려줄 옵붕이 구함 18 3
어서 내오도록
-
책도안샀다던데 어케했을가
-
안녕하세요 현재 수험생활중이라 SNS를 하지않아 피램 후기글을 여기다 써보려합니다....
-
목표 1 0
한남같은글안쓰기
-
2년 전에 만든 20번 수2 자작 10 0
생각해보면 20번보다는 어려운 것 같음..개인적으로 깔끔하다고 생각하는 문항입니다.
-
하누동안 글을 몇개를 쓴거ㅓ지 13 3
사람아니어요 ..
-
댓글로 정답자가 나타나면 바로 해설 적어드립니당!! 가장 빠르게 정답을 맞춘...
-
내신망한 2 0
정시파이터지망생
-
나 잘거임 3 0
ㅇㅇ
-
후배들 만나니까 어후;; 너거들 미래다 이자식들아
-
한달만 버티면 된다..!
-
은테가 팔로워 몇명임 13 1
-
이감 4-2 현장 후기 : 국어 백분위 고정100%? 13 8
2027 이감 시즌4 2회차를 응시해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계속 토요일 오전 8시...
-
무물무물보질받질받 27 1
삼칠의사생활을파헤쳐보쟈
-
예측게입 2 1
풀매수 완
-
뉴비무물보 6 0
-
나는 누굴까 6 3
여긴 어디
-
오뿡이들 나가 14 2
-
닉변 2 0
추천
-
인하대와의 이별 1 0
참으로 슬프구나
-
나누군지기억나는사람 6 1
난기억안남
-
리젠 1 0
좀 죽으면 다시 살리러 올게 ㅂㅂ
-
기존 N제에서 적용된 해설처럼 자세하고 격이 다른 해설 적용 예정입니다. (사진은...
-
2027학년도 6평 사회·문화 데칼코마니 모의고사 2회분 배포 13 29
안녕하세요? 헤드마스터입니다. 2027학년도 6월 모의평가 사회·문화 데칼코마니...
그대... 평가원 장이 될 생각없소!?
이거는 1컷 84 뜨면 솔직히 신기할것 같긴 하네요
6월이라 85까진 열릴거같은데..
만약 84 전원 생존 박히면.. 사설이고 뭐고 평가원벽 아무도 못뚫을듯.
뭔가 킬러 문제가 작년 6모나 수능만큼 통곡의 장벽인 것도 아니라서
이것마저도 1컷 88 미만이면 6모는 뭐 어떻게 내도 1컷 88 미만이구나 해야겠습니다 ㅋㅋ
근데 2025 9 는 그거깰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