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먀아아오 [1464822] · MS 2026 · 쪽지

2026-06-21 15:29:17
조회수 507

지금 물리런 하는 거 괜찮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7404

작년에 내신 하면서 물1 했었고 1학기 2학기 내신, 모고 둘 다 3등급 나왔어요

작년에 물리는 재밌었는데 생명은 그냥 그랬어서... 솔직히 지금 생1 하는 것도 재미도 없고 생1 고른 것도 그냥 쉽다고 해서 였는데 쉬운 거 같지도 않고... 지금 사문 생1하고 있는데 생1이 뭔가 안맞다고 해야 하나? 유전 부분이 풀면서 계속 막혀서 생1을 계속해도 될지 모르겠어요(현역 고3이고 3모 6모 생명 둘 다 4 나왔습니다) 


사문은 고정 1 나와서 과탐은 2가 목표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ReichesMacht · 1458676 · 06/21 16:27 · MS 2026

    물리 딴거 다 필요없고 2주일 해보고 7모 물리 역학 다 맞출 수 있으니까 2주 안에 역학 2개 이상 못맞추면 손절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