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까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7261
교육청이나 평가원이나 국어가 1등급 아닌 적이 없었어서 최근 몇달동안 국어를 안 해버렸는데
뭔가 불안해서 다시 시작해야 할듯
뭔가 약간 개높은 1등급은 맞아본적이 없는디 백분위 97~98 정도가 흔한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7261
교육청이나 평가원이나 국어가 1등급 아닌 적이 없었어서 최근 몇달동안 국어를 안 해버렸는데
뭔가 불안해서 다시 시작해야 할듯
뭔가 약간 개높은 1등급은 맞아본적이 없는디 백분위 97~98 정도가 흔한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ㄱㅁ
님은 다 골고루잘하는느낌이라 약점이업서
그정돈가.. 개높은게 없는 느낌인데
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