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랄롱 [1285039]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7159
질문받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5학년 공부 빡센가오
넴
다른 거 뭐 과외나 이런 거 병행할 시간 없어요?ㅠ
있어용
감삼당
약대 오시고 싶으신거에요?
약대 전망 어케 보시나요?
ㅈ박았죠 뭐
왜 그렇게 보시져ㅜ
뭐…그냥 체감상 그렇게 느껴요
설경이랑 약대 1학년으로 돌아간다면 어디 가십니까요
설경을 왜감 로스쿨 발사하게요?
약대에서 의대로 반수 도전해보는거 괜찮을까요...?
저학년이면 계약학과 가라 진심임
저 가군에 계약 붙은거 버리고 약대왔는데 잘못 결정한걸까요... 그리고 아직은 의대가 계약보다 낫지 않을까여
전 시간 5년전으로 보내주면 무조건 계약감
삼성바이오 보내줘잉
학점 챙겨야한다고 보심?
안챙기면 제약회사 안뽑아 주지 않나
다들 근데 페이가지않나요? 제약 병약도 많나요?
요즘은 대학원도 쫌 갈려하는거같은데 병약은 ㄹㅇ 회피기동하던데
병약 회피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엄청 힘들어용
3.0못넘기면 ㄹㅇ 비상일듯
요즘 서울 풀타임 페이200 받는다는데 사실인가요
ㅋㅋㅋㅋㅋㅋ ㅠㅠㅠ
학교마다 분위기가 다른가봐요..? 제 주변은 졸업만 하자 마인드라,,
걍 현타만 오네요..
약대2학년까지다니고 기숙와있는데 맞는판단인가요
ㅇㅇ 화이팅입니다 랄루상
약사라는 직업은 싫고 그냥 적성만 보고 설약 지망하고 있는데 어떻게 보시나요
그럼 약대를 왜 가나요 ;
다른 직업 못구하면 최후의 수단으로 쓸수있어서..?
아하. 졸업만 하면 그래도 1인분은 하면서 살겠구나 하는 안정감은 좋은 것 같아요.
이게 진짜 애매한거 같습니다 솔직히 설약가서 학점을 잘따야 희망이 있어지는데 그럼…
지방에서 개국 전망은 어떻게 생각하세용
저 이건 잘 몰라요 전 개국은 아닌거 같아서 회사 준비힙니다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48
5학년 공부 빡센가오
넴
다른 거 뭐 과외나 이런 거 병행할 시간 없어요?ㅠ
있어용
감삼당
약대 오시고 싶으신거에요?
약대 전망 어케 보시나요?
ㅈ박았죠 뭐
왜 그렇게 보시져ㅜ
뭐…그냥 체감상 그렇게 느껴요
설경이랑 약대 1학년으로 돌아간다면 어디 가십니까요
설경을 왜감 로스쿨 발사하게요?
약대에서 의대로 반수 도전해보는거 괜찮을까요...?
저학년이면 계약학과 가라 진심임
저 가군에 계약 붙은거 버리고 약대왔는데 잘못 결정한걸까요... 그리고 아직은 의대가 계약보다 낫지 않을까여
전 시간 5년전으로 보내주면 무조건 계약감
삼성바이오 보내줘잉
학점 챙겨야한다고 보심?
안챙기면 제약회사 안뽑아 주지 않나
다들 근데 페이가지않나요?
제약 병약도 많나요?
요즘은 대학원도 쫌 갈려하는거같은데 병약은 ㄹㅇ 회피기동하던데
병약 회피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엄청 힘들어용
3.0못넘기면 ㄹㅇ 비상일듯
요즘 서울 풀타임 페이200 받는다는데 사실인가요
ㅋㅋㅋㅋㅋㅋ ㅠㅠㅠ
학교마다 분위기가 다른가봐요..? 제 주변은 졸업만 하자 마인드라,,
걍 현타만 오네요..
약대2학년까지다니고 기숙와있는데 맞는판단인가요
ㅇㅇ 화이팅입니다 랄루상
약사라는 직업은 싫고 그냥 적성만 보고 설약 지망하고 있는데 어떻게 보시나요
그럼 약대를 왜 가나요 ;
다른 직업 못구하면 최후의 수단으로 쓸수있어서..?
아하. 졸업만 하면 그래도 1인분은 하면서 살겠구나 하는 안정감은 좋은 것 같아요.
이게 진짜 애매한거 같습니다 솔직히
설약가서 학점을 잘따야 희망이 있어지는데 그럼…
지방에서 개국 전망은 어떻게 생각하세용
저 이건 잘 몰라요 전 개국은 아닌거 같아서 회사 준비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