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실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7125
국어 실모 서바랑 강K 받을 수 있는데
3모 6모 백분위 99 기준
이감까지 해야한다 Yes / No
혹시 Yes라면 시간 되시면 간단하게 이감까지 해야하는 이유 좀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7125
국어 실모 서바랑 강K 받을 수 있는데
3모 6모 백분위 99 기준
이감까지 해야한다 Yes / No
혹시 Yes라면 시간 되시면 간단하게 이감까지 해야하는 이유 좀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