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모 제2외국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6758
신청할까요
현역이고 6모 올2에 하나 1입니다
말하기 부끄럽지만 목표가 설인문이라서 9모때부터 볼까
말까 생각중인데 함 해보는게 낫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6758
신청할까요
현역이고 6모 올2에 하나 1입니다
말하기 부끄럽지만 목표가 설인문이라서 9모때부터 볼까
말까 생각중인데 함 해보는게 낫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