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yyr1 [1454594] · MS 2026 · 쪽지

2026-06-21 12:54:57
조회수 188

생윤 공부 7월부터 시작하려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6534

잘생긴 윤리

잘노는 기출 말고

뭐해야할까요



그리고 실모 추천좀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