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6532
현역이고 미적 282930을 못풀어서 틀리는데 (가끔 풀어도 틀림..) 그냥 기하로 돌릴까요 지금이라도
기하 하시는 분들 기하 공부할 양이 많나요? 개념은 학교수업 들어서 어느정도 알고 있고 이제 시발점 같은거 최대한 빨리 들을수잇습니다 그래도 넘 늦엇나요ㅠㅠ 미적은 진짜 각이 안나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날씨좋다 2 0
이런날에서울놀러가면좋은데...
-
온세상이 다 여르비네 10 3
-
존못이라 우렀어 0 0
답은 공부뿐이다
-
가사를 아는노래가 나오면 노래를 머릿솓으로 부르게됨 공브는 안하고 감상함
-
노래 추천좀 5 3
-
? 세종캠도 고뱃이 된다고? 5 1
-
공부해서 뭐하나 16 2
늙어만 가고 집착해주고 사랑해주는 여자 하나 없는데
-
중국에서는 젊은 세대가 한자 적는 법을 까먹는다고 하네 8 3
병음만 쓰면 알아서 한자를 적어주니 근데 공감되긴 함 한자 이새기 존나 안 쓰면 휘발력 ㅈ됨
-
당연히 안되겠지만 그래도 궁금함
-
심장 존나 아프다 3 0
숨을 못 쉬겠믐데
-
어흐야르멍멍개꼴개꿀헤엙
-
수학기출을다시볼까 6 0
기출떠먹여주는예쁜사람이잇는데 이걸안해..
-
재주가 하나도 없음
-
서울로 가자꾸나 0 0
-
중간때 C이하권 과목 하나 기말로 B+ 복구했는데 1 0
1문제안 더 맞췄으면 A권이였다는게 너무 아쉬움
-
대학교 기면 찐친들이 14 0
생긴다고? 제발 나 안심시키려는 말 하지 말아줘
-
모르니까 물어보는건데 내가 하라하면 어떡함? 수분감 내에서 새롭게 정의된 함수 유형...
-
15 20도 맞았으면 좋았겠지만.. 괜찮아.. 그래도 처음으로 21번 준킬을...
-
멘헤라 오는것 같음 0 1
교수님 내 학점 내놔 ㅠㅠㅠ
-
생각해보면 공교육이 날 구제해줌 17 2
수포자폰중독(일단지금도둘다해당되긴한데)공부관심없엇던중1을 공부하게만들고 쉬운...
-
숨 못쉬어서 0 0
죽으면 아플까 걍 정신이 아득해지는 걸까
-
지금 물2런 오바져? 1 0
2등급만 받으면 되는데 작수 기준 3페이지까진 무난해보이는데 그래도 화학 유지가 맞겟죠?..
-
국수는 다 컷 걸쳐서 32고 생윤사문 각각 1개틀 만점입니다 건국대 공대 가고싶어요 사탐공대
-
Ai안경 2 1
뭔 시바 보니까 그거 가격도 꽤 나가고 쓰몀 들킬 수밖에 없던데 왜 그거 가지고 또 논란이지
-
6모 예상 등급컷 관련해서 질문 있으신분 계신가요? 96 5
작년에 신령님한테 발리긴 했지만! 그래도 혹시나 제 구체적인 의견을 듣고싶은 분이...
-
2606 2609 2611 2706언매 전부 2 1 0
심지어 백분위는 2611>2609>2606=2706일 듯
-
슼키마스우치ㅣ콘 가는중 4 0
일단 라멘을 먹어
-
처속 개박아도 괜찮음 3 0
나두 처속 개박았으니까 처리속도랑 언어지능이 32점 차이남
-
요즘은 수능보다 4 1
사설 수탐을 어떻게 하면 잘 풀수 있을지를 공부하는 것 같음 하라는 국어는 안하고
-
수학자작문제를올려주세요 12 1
-
요즘 국어 0 0
레벨 올라온게 체감된다 생각하는 레벨이 달라진 느낌이 든다
-
조만간 면접 보기로 했는데 빡센가요? 문제풀이 같은 거 시킬까요...?
-
부거 기준 알려줌 23 3
와퍼1=소식 와퍼2=보통 와퍼3=살짝 배고픔 와퍼4=배고픔 와퍼5부터 댇지
-
작년에 내신 하면서 물1 했었고 1학기 2학기 내신, 모고 둘 다 3등급 나왔어요...
-
수학 공통 N제 추천 0 0
이번 6모 확통 15번 찍맞 제외하고 84점(15,21,22,28틀)이고 4규...
-
일본 죤나 잘하네 0 1
그러나 3년전 우리도 클린스만 시절 서울상암에서 4대0으로 뚜까팬적 있다고 위로를 해봅니다
-
걍 백룸가서 0 0
엔티티 되서 다 잊어버리고 사라지고 싶다
-
명문대는 4 1
근방에 롯데리아가 있음
-
오랜만에 0 0
담배피니까 머리가 띵해
-
사탐런의 효용 2 1
수능 물2 화2 4등급 4등급이 6평 기준이지만 생윤 윤사로 바꾸니까 생윤 50...
-
근데 나는 햄버거를 3 0
단품으로 먹어본적이 살면서 한번도 없음
-
오르비에서 친구만드는법 알려드림 16 1
상주하면됨
-
확실히 자작문제는 0 1
밤에 올려야해...
-
내 전략 5 2
수학을 약간 조진다 미적 백분위 98 목표 국어는 쬐끔 유기. 영어 조져서 1에...
-
난 그냥 국어가 싫음 13 2
국어는 뭔가 안정감이 없음 난 적어도 이정도는 뜨겟지?ㅎ 하는 자신감이있다해도...
-
텝스보는대 2 5
본인이 쓴 안경이 AI 안경인지 한번더 확인해보새요 요런 안내방ㅇ송 나오던대에...
-
현재 고2 수학에서 -루트2 분의 2가 나왔는데 이렇게 마이너스가 붙는건 어케...
-
AI 안경 갖구싶네 4 1
저런게 있었으면 공부 안했지 ..
이차곡선은 할만한데 벡터랑 공간도형이 처음하면 생소해서 어려울수잇음 양은 확실히 미적보단 적고 이차곡선이랑 벡터는 잘해놓으면 웬만한건 다 맞춰요 작년 겨울방학부터 해서 3 5 6월 기하는 다 맞앗네요
지금부터 해도 괜찮을까요?? 이차곡선이랑 벡터는 괜찮던데 공도를 아직 제대로 안해서 걱정이되긴합니다ㅠ
공도 4점 하나 틀리는 게 미적 282930 틀리는 거보다 표점 높아요
282930틀릴거면 미적에서 기하 안올 이유가 있을까요
올해 3모 이후로 미적에서 기하로 갈아탔는데 올해 한 선택중에 젤 잘했다고 생각함.겨울방학동안 학원 다니면서 미적 공부를 해도 3모때 27도 못풀었을정도로 미적을 못했는데 4월 초에 기하로 갈아타고나서 시발점,기출,n제 한권정도 하니 6모때 기하는 다 풀었음. 진지하게 미적 4점을 못풀것 같다하면 기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