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2)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5054

여기서 위쪽 회로는 저항,전압이 고정이니까 전류도 일정해서 Y를 지나는 전류는 가변저항이 변해도 안 변해야 하지 않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부니 3 2
좋같네요 ㅎ
-
ㅈㄴ 신기한걸 봄 26 2
양복에 셔츠차림 남자 대충 20대 중반 10명이 비잉 둘러서 싸여있고 그 중심에 뭔...
-
자연수 n에 대하여 1=2=3=n..임을 증명하기 7 2
0¹=0²=0³=0⁴...0^n 1¹=1²=1³=1⁴...1^n 따라서...
-
차영진 선생님 2026 n제 게임 기하 구합니다 0 0
이미 품절이 돼서 못 구하네요 풀었던 것도 좋사소니 구매 희망합니다
-
지방 치대 사회적 인식 3 1
어떤가요
-
n제 0 0
빅포텐 시즌2랑 설맞이 시즌2 중에 뭐가 더 난이도가 높나요
-
잇올 공부시간 순위 보는데 5 1
왜 어르비에서 본 닉네임이 보이지
-
이민을간다면 4 3
뉴질랜드로가고싶따
-
레어확인 1 1
네이스
-
나는 속벡 잘 안쓰긴함 1 0
평속 + 약간의 특수상황 변벡
-
수완미적 2회 0 1
지뢰밭이노 ㅋㅋㅋ
-
포스텍 중앙대 성균관대 한양대 카이스트 경북대 육사 공사 해사 디지스트 가천대 등등
-
오늘 기트남어 3 0
공도 갠적으로 상당히 빡센 문제라 생각
-
이민을가고싶진않앗지만 5 1
만약이민을간다면일본에서살고싶음
-
우엥 4 3
삼칠은분명알람을9시에맞췄는데왜나는열두시에눈을뜬거시야
-
전사고 1학년이고 내신은 수능형으로 수학제외 전부 객관식이예요. 문제도 수능형이고요...
-
여권 없이 일본여행 마렵네 11 5
-
망갤테스트 11 3
-
문학만 있는 엔제 있나요? 3 0
이매진 사고 싶은데 독서도 있는 거 같아서
-
기말버림 2 1
정시할래
-
일어나라 3 2
내가왜
-
예아 갓본 화이팅 15 3
갓본 화이팅입니다
-
오늘 스카가서 실모쳐야되는데 2 1
배고파서 목가
-
물리황 도와주세요 1 0
물리 진짜 4페이지는 너무 어렵지만 않으면 거의 다 푸는데 항상 2,3페이지에서...
-
전쟁사 이야기 - 장제스의 국민당군과 정예 독일식 사단 15 3
대한민국의 근현대사, 일제강점기와 도립운동, 625 전쟁으로 가장 깊숙히...
-
이감 오프 잘아시는분..!! 6 0
제휴된 학원이라 주문가능한데 학원에서 전체주문이 10부 이상부터 온다그래서요 ㅠ...
-
과외그만두면진짜개쳐울거임 1 1
미적분쌤반수한다는데진짜성공해서지방의치로가면 시발 과외못하능데진짜개처울거야
-
영어공부다들뭘로함 10 1
인강들으시나
-
사탐 과목 4 1
작년에 사문은 꽤 잘맞아서 사문은 그대로 하고 나머지 한과목을 정해야하는데 생윤은...
-
머리는 맘에 드는데 32 3
얼굴이 못생겨서 별 차이가 업내. 담부턴 블루클럽 가야겠다
-
스카가는중 4 1
-
ㅅㅂ 국못광광울 3 1
-
치타도 0 0
좀 쉬자..
-
이문제 베스트풀이 사문 도표 0 0
저는 중복수급자를 미지수로 놓고 맞춰가며 풀었는데 너무 오래걸려서요 어케푸는게 빠르고 좋을까요
-
엠디보카 왔당 2 0
-
시발점 안하고 뉴런 10 0
괜찮나요?
-
고학번은 별 생각이 없다
-
원래 오늘 마지막 수업하고 온라인 강의로 전환하려 했는데 0 0
오늘주터 걍 온라인 과외 하자고 하네 아니 이러면 나 진작에 서울 갔지
-
에콰도르 퀴라소 비김 3 0
진짜못하는데 나름 재밌었음
-
기말 일주일 전 오답 정리할 때 도움 되는 서비스 공유합니다 0 0
기말고사 일주일 정도 남으면 새 문제를 계속 푸는 것도 중요하지만, 개인적으로는...
-
트위터 이거 뭐임 5 0
인설의 섹트러 ㄷㄷ
-
피곤해서 막갈기기 판서 1 1
퇴근하고싶
-
볼리비아 뭔일이냐 2 1
볼 석 열 ㄷㄷ
-
아 당일취소 진짜 어떡함? 9 4
당일취소도아니고 무슨 1시간전취소 30분전취소 이러는데 이걸 내가 돈을 안받아야함?...
-
으으졸려 0 3
피곤
-
에콰돌 퀴아소 82분 0대0 0 1
뭐하냐 코너킥 한 7번 차고 유효슈팅 양쪽합쳐서 20개쯤 에콰도르 유효슈팅중 한...
-
지방 독재재종이랑 서울 독재재종이랑 너무 다름 지방은 거의 대부분 수시로 간다고...
-
한양대 반도체학과, 의대보다 가기 어렵다…삼전닉스 효과에 계약학과 점수 급등 5 7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실적 호황에 힘입어, 반도체...
-
일단 서바랑 국어 기출 할당치 끝내고 감기 때문에 오늘은 6시쯤 집가려고 하는데...
독립된 두개의 루프가 아니에요
음...그러면 ’가변저항을 바꾸면 x전류가 바뀌고 x,y,z 전류비는 일정하니까 다른 것도 따라서 바뀐다‘ 라는 논리가 정석인가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나요?
마자여
가변저항변함->X베이스변함->X:Y일정->Y컬렉터Z이미터도 변함
X는 컬렉터 아닌가요??ㅜㅜ 저도 뭔가 베이스가 먼저 변해야할거 같은데 저렇게 보면 컬렉터가 변하고 베이스가 변한다고 돼버려서 아개 맞나..?싶어서요ㅜㅜ
전류 변화 순서 말고 회로 연결 형태로 단자 구분해보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