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은 너무 노맛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4518
소주 맥주 와인 다 별로임...
그나마 매화수 이런 건 괜찮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4518
소주 맥주 와인 다 별로임...
그나마 매화수 이런 건 괜찮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달다구리 와인 먹어바여
추천부탁드려요

모스카토 다스티 류요포트와인이나 스페인 쉐리 아주 달달구리해서 맛좋음/근데 도수 20도 언저리
화이트와인 종류는 도수 4~5도 정도에 달달구리한거 많고
하지만 난 보드카만 마시지
ㄷㄷ 상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