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정확한 나이를 맞춰보라옹 4 0
ㅎㅎ
-
수능 최저 이거 어캄 2 0
6모때 4합8을 맞췄으면 이거 수능때 4합8 못맞추는거 아님…? 샤갈 국수영사문...
-
현강 가야하나.. 0 0
손승연 현강가고싶은데 하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8 0
-
오르비음란죄는기준이뭔가요... 1 1
시대갤이나 아카라이브 같은 다른 커뮤보다 훨씬 센 거 같은데,,
-
웩슬러 지능검사 받아보고 싶다 0 0
난 내 지능이 두자리를 넘겼으면 해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이천덕 11 1
-
취ㅣ햇는데 1 1
취하면안대
-
마켓컬리 알바끝났다 3 0
4시부터 1시까지 오늘 처음 한건데 진짜 냉동창고에서 눈사람될뻥했다 돈의 소중함과...
-
나 화석 아닌데 2 0
왜 다 나보다 아이민 높은거임...
-
외대 엄청나구나 1 7
기숙사에서 공부할 수 있는 곳 왔는데 8자리 중 2자리엔 사람이 있고 2자리는 잠시...
-
일단 작년보다 저능해짐 3 0
나 대학 갈 수 있을까
-
있는그대로자신을사랑할줄아는사람은 10 6
정말멋진삶의태도같음 어떤 오르비언 보면서 방금 생각남
-
섹스
-
나보다 레어한 아이민이 잇을까 7 0
-
나보다 아이민 낮은사람 6 2
손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6 0
-
아무리 생각해도 1 1
닉 잘못 바꿧음 틀딱 쉰내가 나버리잖아
-
새벽이라 라이더가 없나 7 2
내 치킨이 식고있다
-
처음 오르비 기억난다 2 1
중3때 수1공부하면서 기본적인거 몰라서 물었는데 답 잘해줬는데
-
슈퍼랜덤 음악추천 8 1
1인당 3곡씩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원래 음추해드리는 글은 평소 취향을 약간씩...
-
얼마까지 들어가는게 마지노선일까
-
죽었네 리젠 4 0
자야겠다
-
아오아오 확통 28 개처어렵네 6 3
논술 땜에 확통 공부 시작했는데 6평 28 개짱남 이게 내 최선이닷.. 더 이상 못...
-
수능끝나면정병저절로없어지겠지 5 2
-
근데오르비 좀 귀여워진것같음 6 4
뭔가 내가 오르비하기전에 알던 오르비 이미지랑 좀 다른데 원래 이런가
-
내 아이민이 12로 시작히는 이유 14 5
중3 24수능때 수능 국어 풀어보고 약간 수능 후기 보고싶어서 가입함 근데 그러고...
-
아 리제로봐야되나 0 1
3기까지봣었는데 요즘레전드재밌다는게 ㄹㅇ임??
-
독서2 0 1
[1~5]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법체계에서 형벌은 범죄라는 반사회적...
-
사람 구성이 거의 똑같음 본인 포함 ㅋㅋ
-
항우울제 드시는분들 2 0
다들 약효 언제부터 느끼심
-
애기이만자께오 1 0
다들 안냥
-
이만 코코넨네 해야지 1 1
잘자요구르트
-
으으 씨발
-
이미지 써드립니다 72 2
성심성의껏
-
새벽 감성 개꼴글 6 1
새벽이 되니 드는 생각이 많아지는군... 1. 주식/사업 흐름 지금 반도체가 뜨는...
-
이미지 써드려요 19 1
네
-
시대 재종 질문 2 0
전과목 개념기출정도만 다돌렸고 수학은 개념기출 하고 스블 반정도 들었는데 재종 수업...
-
저도이미지써주세요 7 0
옯뉴비지만궁금합니다..!!
-
이미지 써주세요 10 2
-
아 심심한데 뭐하지 5 0
-
수완 사문 정법 실모는 진짜 강추함 10 3
카레맛똥 실모 똥맛카레 실모 모든것을 다양하게 맛볼수있음 특히 마지막쯤에 도표...
-
이미지 안 써줌 2 0
흥 안 써줄거임
-
이미지써줌 17 0
네
-
ㅇㅁㅈ써주세요 33 1
ㅇㅁㅈ안됨
-
독서실 가서 물지 수완실모 정주행하고 집온담에 국어 수완 언매부분만 뽑아 풀었는데...
-
야식 2 1
ㅁ 몸무게 승천
-
나 왜케 모순적이지 2 0
친구는 만들고 싶은데 사람들이랑 가까워지기가 좀 꺼려짐
-
으흐흐르ㅡ흐흐흐흐ㅡ흐흐흐흐ㅡ흐흐흐흐ㅡ흐

스스로에 대한 기준이 엄격한 사람
조금만 더 자신을 믿고 세상을 바라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오르비 대표 미인 공부인증을 꾸준히 하시던거로 기억합니다
가끔씩 정병의 포스를 뽐내는거로 보아 공부가 힘들지만 그래도 계속하는 모습이 멋져요

정병꼭이겨낼게요감사합니다내
흔치 않은 기화학 응시자
말투가 되게 재미있고 게시글에서 다루는 내용이 엄청 방대한 편
뭔가 완전 이과 스타일
09 상승곡선 고능아, 일취월장 성장세가 미쳤어요
뭔가 친한 후배 느낌이고, 노래 추천 올리는 거 들어보면 은근 취향 많이 겹쳐서 궁금한 사람 중 하나
컨텐츠 국어황이 될 오르비언
칼럼 읽어보는데 제가 경시하던 부분이나 간과한 점을 짚어내시는거로 보아 굉장히 언어적 능력이 출중한 것으로 추정.. 모고를 내신다면 1호 구매자가 되고 싶습니다
(+매일 한 문제씩 정말 잘 풀고 있습니다! 눈풀황이 될테야)
히히 감사하지만 28수능 형식으로 만들고 있는지라 구매할 일 없이 꼭 한 번에 성불하십쇼!
사서 과외생한테 풀게 해보죠
오르비 최고의 신사이자 학점 GOAT
아마 현 오르비 인원 중에 학술적으로 가장 높은 위치에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해온 인물
인품이 훌륭하고, 꼭 한 번 쯤은 현생에서 만나고 싶은 선생님

자네어휘력이뛰어나구만셋이서같이만나여ㅋ

으흐흐
부담스러울 정도의 과평가!아무튼 정말로 자세히 적어주셨네요.. 감사함니다~
닉네임 유래를 알고 싶은 귀여우신 분
뭔가 얼빠지게 웃긴 글부터 일상글까지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오르비언

조아하는숫자임미둥옯뉴비로 추정되나 자세한 건 알 수 없음, 약간의 힘듦이 보임
수험생활에 많이 지치신 것 같은데 화이팅!! 자주 봐요 우리
닉네임 유래가 궁금한 사람22 새르비에서 자주 보여서 친숙함 Max
뭔가 굉장히 귀여우심
오르비의 자랑 대쿼티.. 거의 모든 글에 출몰하는 신출귀몰한 존재
오르지를 쥐고 흔드는 흑막이라는 썰도 도는 것 같고 아무튼 굉장한 거물
성심당 성의
빨간 미쿠 아니야? (죄송합니다) 새르비에 자주 출몰해서 익숙한 얼굴이죠
몇 없는 오르비 문과 중 하나라서 동질감이 느껴지고, 어문계열 특유의 조리 있는 말솜씨와 문화 이해가 킥이라고 생각합니다

고평가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문과가 오르비에 별로 없어서 저도 내적 친밀감이 있습니다닉네임 보고 흠칫한 첫인상, 약뱃을 달고 하는 자아성찰
뭔가 폐관수련하며 스스로를 갈고 닦는 알파의 모습이 엿보였어요
뭔가 엄청 미쿠같은 오르비의 킥, 닉네임의 압도적 포스는 덤
말투가 몬가몬가.. 엄청.. 커여워,,! 그거랑 별개로 모르는 부분이 많은 듯
닉값을 잘 못하는 것 같은 사람.. 이것저것 돌아다니다 자주 마주칩니다
미스테리한 존재인데 레벨 보면 얼마나 오르비에서 고인건지 약간 궁금해집니다
저요저요!
닉이 몇 번 바뀐 것 같아서 기억이 약간 부정확할 수 있는데, 생각하는 서울대생으로 요약하죠
메디컬 예찬론자,,? 근데 사실 주변 보면 미래 생각하면 대부분의 경우에서 맞말이라 참 아쉽습니다..
옳고 그름, 좋고 싫음이 명확한 것 같아서 그 점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가치관이 뚜렷한 사람
(+게시글 재밌는 거 많았는데 한 시간이면 날아가버려서 쪼금 아쉽)

밑에 달려서 이제 봣내요
뉴릅도..추억할그밤위에 갈피를꽂고선~
뉴릅이라기엔 아이민이.. 사실 거의 본 기억이 없어서 잘 몰라요 자주 뵈어요 우리!

ㅋㅋㅋㅋ 중딩때 가입하고 게시글 다지워서 그래요나카요쿠 :)
요이
친애하는? 쌍사.. 현실에서는 좀처럼 보이지 않는 역사러, 활발한 활동량으로 오르비의 미드필드를 지배함
가끔씩 역사문제 올리시는데 그거 풀면서 틈틈이 역사 공부를 하는 계기가 마련된 나의 취미메이커

미드필드 지배..굇수, 아직 치타는 제대로 달리지 않고 있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새르비에서 은근 자주 뵌 것 같은데 느낌은 동아리방에서 상주하는 재미있고 편안한 선배님 느낌..?
오르비의 전설이 될 남자
둘 뿐인 현역 금테 중 하나 (아마도요)
약간의 광기가 녹아들은 채 쏟아져나오는 게시물들..을 보면서 도파민을 채웁니다
08이라 기본적으로 동료의식이 좀 있고 닉넴이 마음에 드는 사람 중 하나
(설의적 표현?/설표 둘 다 어감이 좋아요)
눈팅밖에안해서 이런거 못하는거 아쉽
저도 프로필 들어가서 눈팅하고 왔는데 완전 넘사시네요..
칼럼들 보면 생각이 깊고 통찰력이 있는 사람인 게 느껴집니다 (TMI지만 제 인생 목표 중 하나가 통찰력 기르기거든요) 자주 뵈어요 우리!

고마워용게시물보다는 댓글에서 자주 출몰
은근 뼈때리는 소리를 하는 듯?
문과라서 닉네임 뜻이 항상 궁금했습니다
행렬이뭐죠선생님
고구려대학교 27학번을 꿈꾸시던 분..?인가 아무튼 그랬던 것 같은데
오르비에 자주 들어오시는 건 아닌 것 같지만 익숙함이 느껴지네요
+몇 안되는 경어체 디폴트 사용자
공부 인증을 꾸준히 하고 있는 오르비언 중 하나
은근 오르비에 상주중인 것으로 추정.. 굉장히 다양한 곳에서 언급되거나 까임
파마늘이라는 닉 유래로 두 가지가 떠오르지만 무엇인지 알 수 없어서 궁금합니다

오왠지 종교적 느낌이 드는 닉네임이라 그런지 큰 거부감은 없네요
게시글보단 댓글에서 주로 활동하는 편, 댓글에서 정곡을 찌른다거나 킥을 날리기도 함
상당히 다이나믹한 삶을 산 것으로 보입니다

읽기쉬운 마음을 잘읽으시네요역시나 댓글에서 자주 뵌 것 같은 분.. 선플을 잘 달아주신다!
특히나 연애연애스러운 글에 자주 등장하셔서 조언을 하시는 것 같음
TEAM 08 화이팅! 뭔가 스스로에게 엄격한 고능아 스타일
힙합 좋아할 거 같음 특히 외힙 전반..
현실에서 보면 완전 모범생 느낌은 아닌데 팔방미인 엄친아 삘
저요
Me